Header Ads

LG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독일 베를린에서 공개

LG전자가 8월 31일 독일 베를린에서 새로운 모바일 경험과 최상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선보여 온 LG V시리즈의 장점을 한층 발전시킨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영문 Thirty로 발음)’를 공개했다.

△스마트폰 최초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와 120° 저왜곡 광각을 구현한 차세대 듀얼 카메라 △누구나 영화 같은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시네 비디오(Cine Video)’ 모드 △얇고 가벼운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 잠금 해제, LG 페이와 같은 쉽고 편리한 편의기능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진화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LG V30의 주요 특징중에 하나는 스마트폰 최초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카메라와 ‘시네 비디오’ 모드로 누구나 영화감독이 된다.
LG V30는 스마트폰 최초 F1.6 조리개 값과 글라스 소재 렌즈로 더 밝고 선명해진 차세대 ‘듀얼 카메라’와 누구나 영화 같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모드’를 탑재, 동영상 시대를 선도하는 최고 수준의 영상촬영 기능을 선보인다.

일상생활을 영상으로 기록해 SNS에 올리는 등 스마트폰 영상 제작이 급속도로 대중화되는 가운데 LG V30만 있으면 일반 사용자들도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손쉽게 만들 수 있게 된 것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LG V30는 섬세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속에 ‘시네 비디오’ 모드를 갖춘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카메라 등 현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빈틈없이 담아낸 진정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전문가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LG V30와 함께 일상이 영화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